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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고]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(~7.18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7-07-04 11:37
조회
36

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


 

안녕하십니까? 
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서울 사회적경제 분야의 네트워크 허브로서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서울시가 설립하고 사단법인 서울사회적경제네트워크가 수탁 운영하는 기관입니다. 우리 센터에서는 함께 일할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.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[모집분야 및 인원]


모집분야 주요업무 및 필요역량 모집인원
운영지원팀장(정규직) ○ 주요 업무   – 센터 운영지원 부서 총괄 
    (행정, 인사총무관재, 계약 및 구매, 시설운영 등) 
○ 필요 역량
  – 직원 10인, 연간 사업비 규모 10억 이상 조직 운영책임자 경력 3년 이상
  – 서울시 위탁사업 보조금 관리 경력자 우대
○ 제출 과제
  –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운영지원팀장 직무수행계획서
    (중간지원조직 및 민간위탁사업의 이해를 바탕으로)
    (분량 : 한글/워드문서로 작성. A4 3p 내외)
※ 근무개시일 : 2017. 8. 1 이후
1명
경영지원1팀장(정규직) ○ 주요 업무   – 사회적경제조직 판로지원 (사회책임조달 시장 개발 및 진입 지원) 
  – 공공조달, 기업영업시장 진입 지원, 거점매장 개발 및 활성화 
○ 필요 역량 
  – 공공기관 영업, 유통, 마케팅/프로모션 등 유관분야 경력 3년 이상
  – 사회적경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사회적경제 시장조성을 위한 자원개발,
연계 및 기획 역량
○ 제출 과제 (택1) 
  – 사회적경제 공공조달 참여 활성화 전략 
  – 사회적경제 민간판로 개발 및 진입 지원 전략 
    (분량 : 한글/워드문서로 작성, A4 3p 내외) 
※ 근무개시일 : 2017. 9. 1 이후
1명
○ 공통 사항   – 사회적경제 조직 및 사업 운영 경험자 우대
  – 맡은바 업무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, 원활한 의사소통능력을 가진 자
 

[전형 방법]
  – 1차 : 서류전형
  – 2차 : 면접전형

[원서 접수]
  – 기 간 : 2017. 7. 4 ~ 2017. 7. 18 17:00 까지
  – 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apply@sehub.net)

[제출 서류]
  – 응시분야가 기재된 이력서 (자유양식) 1부 
  – 자기소개서 (자유양식) 1부 
  – 개인정보 수집·활용 동의서 1부 (지정 양식에 작성 제출. 다운받기)
  – 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

[전형 일정]
  – 원수 접수 : 2017. 7. 4 ~ 7. 18 17:00 까지 (15일간), 이메일 접수  
  – 면접 대상자 발표 : 2017. 7. 19
  – 면접 전형 : 2017. 7. 20 ~ 7. 21 
  ※ 인사위원회 의결에 따라 필요시 심층면접을 진행할 수 있음 
  – 예비합격자 발표 : 2017. 7. 27
  – 결격사유확인(신체검사 확인 등)을 거쳐 최종 채용 확정

[기타 사항]
  – 보수 및 직급은 센터 방침에 따라 결정
  – 임용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음.
  – 최종 합격자 발표 후에라도 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하거나,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른 사항이 확인될 경우 또는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된 경우 합격이 취소됨. 
  – 최대 2개월간 수습기간이 적용됨. 
  –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는 본 센터 홈페이지(http://www.sehub.net)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
  –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자율 양식 사용하여 작성하되, 이력서에는 응시분야를 반드시 기재 
  –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  – 문 의 처 : 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(전자우편 : apply@sehub.net, 전화 : 02-353-3553)

 

 

 

■  공고문_ 서울시 사회적경제직원채용 20170704


 
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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